덱스 /사진=텐아시아 DB
덱스 /사진=텐아시아 DB
‘No 메달’ 연세대학교의 반란이 시작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에서는 동국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중앙대학교와 한국체육대학교가 4라운드 진출을 걸고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특히 최약체로 평가받던 연세대학교가 자존심 회복을 위한 필승 전략을 내세운다.
사진제공=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사진제공=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지난 주에 이어 3라운드 1 대 1 학교 대항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동국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그리고 중앙대학교와 한국체육대학교의 경기가 연달아 펼쳐진다. 순간의 방심이 승부에 거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윤성빈은 “이건 실수하면 끝난다”라며 체대생들의 경각심을 일깨운다.

그중에서도 장은실 코치의 응원을 받았던 연세대학교가 뜻밖의 작전으로 코치진을 경악하게 만든다.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연세대학교 학생들을 본 덱스마저도 “연세대! 작전 뭐야!”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해 과연 어떤 작전일지 궁금해진다.

대결을 거듭하며 체대생들의 경쟁이 격해질수록 아레나는 물론 라운지에도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돌 예정이다. 잔뜩 경직된 학생들을 보다 못한 덱스가 “왜 군기가 바짝 들었어”라며 긴장을 풀어준다. 반면 학생들은 하이에나 모드에 돌입, 상대를 향해 “무릎이 안 좋아?!”, “집에 가야겠네” 등 온갖 견제를 늘어놓는다.

3라운드 1 대 1 학교 대항전의 최종 탈락자가 가려질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은 오는 24일 밤 9시 10분에 MBC와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