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예고편 캡처본.
사진=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예고편 캡처본.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2')이 시즌2로 돌아온다.

'지구마불2'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를 담은 여행 예능이다. 제작진은 "시즌1은 맛보기에 불과하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1) 세계 각국의 볼거리+눈을 사로잡는 대자연 속 다양한 동물들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나라들이 대거 등장한다. 안 가본 적이 없다고 자부하는 세 사람조차 생소한 나라들이 있었다고. 세계 각지의 특별한 이벤트, 이색적인 숙소, 대자연 속 다양한 동물, 육해공을 무대로 한 액티비티까지 버라이어티한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 세 사람은 "영화 쥬만지 속에 들어온 것 같다", "현실이 아닌 것 같다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2) NEW 보드판 곳곳에 숨겨진 히든 룰과 미션

새로운 보드판은 어드벤쳐의 정식인 영화 '쥬만지'가 떠오르는 디자인이다. 해당 보드판에는 각 나라별 나라 카드에 담긴 미션과 혜택, 그리고 보드판 곳곳에 숨겨진 히든 룰이 예측불허 상황들을 소환됐다.


3) 여행 파트너 합류로 보장하는 2배의 재미

세 사람의 여행 중에 새로운 파트너가 합류한다. 여행지별 곽빠원의 맞춤 파트너로 선정된 이들은 누구일지, 여행 파트너와 곽빠원은 어떤 케미스트리를 자아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구마불2'는 스페셜 라운드로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상품 여행기를 먼저 공개한다. '지구마불2'는 3월 9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