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보아가 외모 악플에 대해 언급했다.

보아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7일 보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현재 출연 중인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와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현재 보아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나인우 분)의 전 약혼녀 오유라 역을 맡아 강렬한 첫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바. 극 중 보아는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의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빌런으로 등장한다.
/ 사진제공=tvN
/ 사진제공=tvN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지만 일각에서는 안방극장에 복귀한 보아의 달라진 듯한 얼굴과 어색한 표정 연기가 극의 몰입도를 방해한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를 의식한듯 보아는 자신의 입술과 관련한 논란을 언급했다. 보아는 “요즘에 제 외모에 많은 분들이 관심 있으신 것 같다"면서 "오버립은 제가 입을 이렇게 하는 버릇이 있다. 그래서 점점 그때 퍼졌나보다. 제 입술에 대해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고 계시는데 멀쩡하지 않냐. 걱정 안하셔도 된다. 제 입술은 안녕하다”고 해명했다.

또한 보아는 촬영과 관련해 “(강지원과 유지혁) 둘이 너무 예쁘지 않나. 촬영하면서 둘이 사랑하게 놔두지 나 왜 여기있지 싶었다”면서 “원래 악역은 욕을 먹고 크는거다. 즐겁게 촬영했고 고생하면서 추운날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 저도 앞의 내용을 시청자 모드로 봤다”고 소감을 전했다.

예민할 수 있는 부분임에도 직접 나서 해명한 보아가 악역 오유라로 분해 보일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