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미스트롯2' 眞 양지은과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이 연기로 맞붙는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신년 맞이 '화요 大기획' 6부작 중 두 번째로 '트롯 유랑 극장' 특집이 방송된다. 송민준, 윤준협, 설하윤, 김혜영이 출연해 '미스&미스터'들과 마스터의 선택을 받기 위한 치열한 데스매치를 펼친다.

이날에는 안성훈의 지목으로 양지은과의 '진 대 진' 대결이 성사된다. 유지나의 '미운 사내'를 선곡한 양지은은 대학생으로 변신해 풋풋한 캠퍼스 커플을 연기한다. 양지은은 달콤한 연기부터 양다리 남자친구에게 상처받은 연기까지 리얼하게 펼치면서 출연진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예상 밖의 연기력을 펼친 양지은의 색다른 모습이 돋보일 예정.

이어 안성훈은 장윤정의 '카사노바'를 선곡해 '자칭 카사노바'로 변신한다. 터프한 가죽재킷에 보잉 선글라스까지 쓰고 무대에 오른 안성훈은 상남자 매력을 물씬 드러낸다. 하지만 깜짝 놀랄 발연기(?)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섹시미 발산을 위해 무대 바닥에 눕는 치명적인 퍼포먼스까지 펼치지만, MC 장민호로부터 "지금 뭐 한거야?"라는 돌직구를 들으며 굴욕을 제대로 맛봤다는 후문. 극과 극의 반응을 끌어낸 양지은과 안성훈의 연기 대결의 결과는 어떨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