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전처와 53년 만에 재회하는 이승연의 아빠가 과거에 대해 "내 잘못은 하나도 없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3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이승연과 친부모님의 생애 첫 삼자대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승연은 "나의 어린 시절에 멈춰있는 부모님을 자유롭게 풀어드리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밝히는 한편 "아빠와 친엄마가 만나서 관계를 정리하는 것이 '길러준 엄마'에 대한 존중인 것 같다"라며 세 명의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심정을 고백했다.

앞서 이승연의 아빠는 53년 전 집을 떠난 전처에 대해 "괘씸하기 짝이 없다"라며 원망했고, 친엄마는 "승연 아빠에게 마지막으로 한 말이 '너 밤길 조심해'였다"라고 밝혀 이들의 재회는 만나기 전부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에 '아빠 대표' 백일섭은 "만나서 무슨 말을 할까, 일단 한번 싸울 것 같다"라며 몰입감을 드러냈고, '아들 대표' 전현무 또한 "저도 싸울 것 같아서 걱정이다"라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런 가운데 드디어 찾아온 재회 당일, 이승연의 아빠는 만남 직전까지도 "내 잘못은 하나도 없어. 이렇게 된 게..."라며 친엄마 탓을 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변하지 않은 아빠의 모습에 이승연은 "절대 그런 얘기는 하면 안 된다"라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고, 스튜디오에서는 깊은 탄식이 쏟아졌다.

아빠의 전처 탓은 친엄마가 등장한 이후에도 계속됐다. 이를 참다못한 이승연의 친엄마는 결국 "그때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라며 충격적인 과거 부부 싸움 이야기를 꺼냈다. 잊고 있었던 자신의 과오를 정면으로 마주한 이승연의 아빠는 회한의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과연 이승연의 두 번째 생일에 벌어진 '위급 상황' 부부 싸움의 진실은 무엇인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