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배우 윤소이가 MBN '고딩엄빠4' 2024년 첫 게스트로 출연, 17세에 고딩 엄마가 된 충격 사연에 찐 반응을 보인다.

윤소이는 오는 3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3회에 게스트로 함께하며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의 격렬한 환영을 받는다. 이번 '고딩엄빠4' 출연이 어느덧 3번째라는 윤소이는 "그동안 딸 육아에 매진하다가 아이가 어린이집에 등원하며 4시간의 자유를 찾았다. 삶에 자극이 필요해 재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전한다. 이에 서장훈은 "오늘의 사연이 부디 평온하고 아름다운 자극이면 좋을 텐데"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유발한다.

이날 주인공으로는 17세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신여진이 출연한다. 스튜디오 등장 전 공개된 재연 드라마에서 신여진은 "중학교 2학년 시절 절친의 남자친구에게 고백받았지만, 마음을 거절하고 강원도로 전학을 가게 됐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워하던 찰나, 절친의 남자친구가 나를 찾아와 '그 친구와 이별했다'며 다시 한번 사귀자고 고백했다"라고 밝힌다.

틈만 나면 먼 길을 달려와 자신을 챙겨주던 남자의 모습에 신여진은 마음이 흔들렸고, 결국 고민 끝에 절친을 찾아갔다고. "나의 상황을 어렵사리 설명하자, 친구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라며 상관없으니 잘 만나보라고 하더라"는 신여진은 "알고 보니 친구의 새 남친이 2년 전 헤어진 나의 전 남친이었다"라고 말한다. 서로의 X와 사귀게 된 두 여자의 기가 막힌 스토리에 윤소이는 "대환장 파티"라고 머리를 감싸 쥐고, 인교진은 "이게 MZ다"라고 반응한다.

결국 신여진은 그 남자와 사귀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오갈 데 없는 상황에 놓인 걸 알게 된 엄마가 '같은 방에서 지내라'고 먼저 제안해 동거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전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2차 충격에 빠트린다. 이후로도 스펙터클하게 이어진 재연 드라마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저런 엄마가 대한민국에 몇 명이나 될까"라고 읊조리고, 박미선은 "내 기준으로는 도통 이해가 안 된다"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모두가 "실화 맞아?"를 외치게 만든 신여진의 파란만장한 사연에 시선이 모인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