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박지훈과 홍예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예고했다.

1월 1일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측은 박지훈과 홍예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가슴 설레는 로맨스뿐만 아니라 증오와 야망을 품은 인물들의 갈등까지 그려내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환상연가'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둔 가운데,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과 홍예지(연월, 계라 역)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예고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조 현은 아사태국의 태자로, 반정을 통해 왕위에 오른 아버지에게서 인정받지 못하고 저잣거리 의상실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소소한 일탈을 즐긴다. 연월은 몰락한 왕가의 왕손으로, 멸문지화의 한을 품고 오직 복수를 위해 바람칼의 단원 계라로 살아간다.

공개된 스틸에는 포목점에서 서로를 대면한 사조 현과 연월의 모습이 담겼다. 몹시 당황한 듯한 표정의 사조 현과 수상한 차림의 연월, 두 사람의 만남이 뜻밖의 장소에서 이루어지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첫 만남부터 몸을 포갠 채 넘어지는 등 난감한 상황에 놓인 이들이 만들어내는 묘한 기류가 돋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과거의 악연으로 말미암아 자신들도 모르게 원수지간이 된 사이로, 진실을 알게 된 후 이들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쏠린다. 사조 현과 연월이 절대 평범하지만은 않은 만남을 통해 어떤 사이로 발전해 나갈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