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사진= Mnet
Mnet이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을 선보인다.

28일 공개된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티저 영상에서는 MC 이다희의 등장에 이어 40인으로 구성된 참가자들의 실루엣이 담겼다. 최고의 하모니를 찾기 위해 목소리를 쌓아가는 과정을 통한 보컬 보이 그룹 서바이벌의 탄생을 알린 이번 영상은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보컬 강자들로 구성된 완성형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다.

베일에 싸인 ‘빌드업’ 참가자 라인업이 초미의 관심사가 된 가운데 제작진은 티저 영상과 더불어 40인 출연진 전원의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빌드업’에 도전할 이들의 정체를 향한 궁금증 증폭 속 참가자들의 실루엣은 물론, 노래 실력을 공개하며 강력한 단서를 제공한 것. 과연 40인의 출연자들은 누구인지, 향후 빌드업 과정을 거쳐 최종 완성되는 네 명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궁금증이 배가된다.

Mnet이 2024년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하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진화된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빌드업’은 28일 오후 6시부터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 40인 참가자들의 보이스 실루엣만으로 실력을 평가하고 4인 구성을 조합해보는 보이스 빌드업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월 26일 첫 방송 전까지 직접 원하는 보이스로 팀을 조합해 볼 수도 있다.


한편,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오는 1월 26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 되며 Mnet과 tvN에 동시 편성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