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채연이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팬미팅 "LEE CHAEYEON 1st FANMEETING ‘UNI-CHAERISH’"의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오는 2024년 1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인 ‘UNI-CHAERISH’는 이채연의 팬클럽인 CHAERISH(채리쉬)만을 위한 대학교 ‘CHAERISH UNIVERSITY’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CHAERISH UNIVERSITY’에서 개최하는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채연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CHAERISH(채리쉬)를 위한 특별한 무대와 토크 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2년 10월 솔로 가수로 데뷔해 올해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이채연은 탄탄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 카리스마로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채연의 첫 팬미팅 "LEE CHAEYEON 1st FANMEETING ‘UNI-CHAERISH’"는 오는 2024년 1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와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