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아이돌과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의 비밀 연애를 그린 네이버 웹툰 원작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눈에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김향기와 신현승의 풋풋한 설렘이 가득한 음악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오는 11월 18일 훌루 재팬과 티빙을 통해 공개될 새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정체를 숨긴 음악 인플루언서와 인기 절정의 아이돌 멤버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로,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이 음악으로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선 은은한 조명 아래 연주에 심취해 있는 김향기와 신현승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돌 그룹 ‘세즈’의 비주얼 담당이자, 완벽한 외모와 타고난 카리스마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도국 역의 신현승은 기타를 연주하며 훈훈하고 따뜻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신현승의 눈길 끝에는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정체를 숨기고 커버 곡을 SNS에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음악 인플루언서 한주 역의 김향기가 있었다. 김향기는 태양처럼 밝은 미소로 피아노를 연주하며 신현승과 함께 호흡하고 있다. 한 무대에서 음악으로 엮인 김향기와 신현승의 투샷은 보기만 해도 몽글몽글한 분위기로 설렘을 선사한다.

두 사람 위 ‘진정한 ‘나’를 찾는 청춘들의 비밀스러운 음악 로맨스’라는 문구는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돋운다. 과연 이도국이 찾는, 송한주가 찾는 ‘진정한 나’는 누구일지, 인기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에게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는 것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향기와 신현승의 설렘 가득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는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일본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