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도연, 십센치 권정열 과거 폭로…"동료가 싸가지 없다고"
방송인 장도연이 십센치 권정열과 유쾌한 케미를 드러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너 내 앰버서더가 돼라! 입이 안 쉬어서 분량 터진 권정열&고영배 | EP.9 10CM 권정열&소란 고영배 | 살롱드립 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도연은 고영배에게 "옆에서 보시기에 지금의 정열 씨와 예전에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정열 씨, 어떻게 좀 다르냐"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고영배는 "아예 다른 사람이다. 타인이다. (과거의 정열은) 조금 까칠하고 예민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쓸데없이 살가운 척을 안 했다. 그때는 기본적으로 사람이 까칠했다"라고 말했다.

권정열은 "제가 맨날 이야기하는 건데 초심이 쓰레기면 버려야 한다. 그때 저는 제가 되고 싶었던 사람의 모습인 것 같다. 록스타. 약간 오아시스처럼 할 말 다하고 거절하고 싶으면 다 거절하고. 그때는 그런 모습에 꽂혀있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십센치(10CM)를 시작하기 전에 어려움을 겪던 시기도 있다 보니까 사람을 배척하고 그랬다. 그러다가 나중에 좀 이게 오히려 더 허무하고 멋도 별로 없는 것 같고. 그래서 정신 차렸다"고 설명했다.

고영배는 또 "그냥 똑같은데 겸손한 척하는데 미묘하게 사람 변한 티가 날 때 꼴 보기 싫다. 그런데 오히려 180도 변하니까 이상하지도 않다"라고 했고, 권정열은 "전 더 좋아졌으니까 오히려. 그때가 훨씬 더 건방졌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장도연은 "그때가 몇 년도냐. 한참 모났을 때"라고 물어봤고, 권정열은 "10년 전?"이라고 답했다. 장도연은 "더 전일 거다. 왜인지 아느냐"라며 "제가 KBS 공채다. 저희는 출근하는 시스템이다"라고 운을 띄웠다.

장도연은 "되게 별것도 아니다. 대기실이 복도를 사이에 두고 희극인 실이 있으면 건너가 음악프로그램 대기실이었다. 문에 누구 대기실이라고 써붙이지 않냐. 그때 한참 라이징으로 '오 십센치, 십센치' 이럴 때였다"라고 운을 띄웠다.

더불어 "우리가 들어가서 인사하고 그러지는 못하지만 '오 십센치, 십센치'이러니까 옆에서 동료가 '싸가지 XX 없대'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권정열은 "들으면서 아팠지만 되게 뭔가 시원하게 많이 내려갔다. 이걸 대놓고 누구에게 처음 들었다. 맨날 누구에게 돌려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