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이 서울"…NCT 127과 경복궁의 만남
‘근본이 서울’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과 경복궁의 만남이 화제다.

오늘(29일) 0시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신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팩트 체크)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는 고풍스러운 경복궁과 어우러진 NCT 127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NCT 127은 앞서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서울 속으로 들어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 데 이어, 이번에는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인 경복궁으로 향한 만큼, 신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는 강렬한 메인 신스 루프에 아프로 리듬이 가미된 댄스 곡으로, NCT 127을 영원한 가치를 지니는 ‘작품’과 ‘불가사의’에 빗댄 가사에는 우리를 ‘Fact Check’ 해봐도 더 이상 두려울 것이 없고, 우리는 잘나간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