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입술→볼 피어싱 공개…"여배우 얼굴에" 설왕설래 [TEN이슈]
배우 한소희가 입술과 볼에 한 피어싱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한소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앞서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입술에 피어싱을 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이날 눈 밑 볼에 새로운 피어싱을 했다고 알렸다.

그는 피어싱에 대해 "그냥 하고 싶은 거 하나를 했다는 생각이다. 재밌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현재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한소희는 "피어싱은 하다가 제 일을 해야 될 때가 오면 빼면 되는 거니까. 한번도 해 본 적이 없어서 한 거다. 제가 하는 작품에 피어싱이라는 오브제가 도움이 된다면 안 뺄 생각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오랜 기간 피어싱을 유지하면 흉터가 남는다고는 하는데, 그 흉터는 다른 물리적인 방법으로 지워야 될 거다. 아직까지는 흉터는 그렇게 걱정 안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입술 피어싱을 가까이 보여준 채 "처음부터 링으로 하고 싶었는데 그게 안 된다더라. 좀 아물면 아래 두 개는 링으로 바꾸고 싶다. 약간 징그러운 거 못 보시는 분들도 있었을 텐데 죄송하다"라고 언급했다.

한소희의 피어싱을 두고 팬들의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여배우 얼굴에 피어싱이라니", "피어싱 보정해야 되는 스태프들 불쌍하다", "입술에 피어싱을 하면 발음도 어눌해진다" 등 걱정의 목소리가 나왔다.

반면, "미성년자도 아닌데 문제 될 것 없다", "퇴폐적이다", "예쁘다" 등 어울리면 상관 없다는 반응도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