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사진=텐아시아 DB
김우빈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김우빈이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난 팬을 추모했다.

김우빈은 27일 자신의 SNS에 "맑고 밝던 ○○아. 오랜 시간 늘 네가 와주던 길을 마지막 인사하러 다녀와 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됐네"라고 적었다.

이어 "불과 얼마 전까지 웃으며 안부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 많이 아프다. ○○아, 헤어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게"라고 덧붙였다.

김우빈은 "그곳에선 늘 웃는 일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만 보내다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에는 같이 사진도 많이 찍고 못다 한 이야기 많이 나누자"라고 했다.
김우빈, 세상 떠난 팬 직접 조문→조의금…♥신민아도 보낸 근조 화환[TEN이슈]
또한 "네가 많이 기대했던 새 작품들도 ○○이 생각하며 더 힘내서 잘 만들어볼게. 지켜봐 줘. 네가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라고 전했다.

김우빈은 팬의 부고 소식에 직접 조문을 갔다고. 신민아와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도 근조 화환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 언니 동생이 부모님의 글을 대신 전하는 댓글이 올라오기도. 김우빈의 팬 부모님은 "안녕하세요! ○○이 아빠. 엄마입니다. 졸지에 맞은 ○○이와의 이별에 황망함과 슬픔이 온 가족이 힘들어할 때 ○○이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우빈 씨의 조문과 조화 그리고 적지 않은 조의금과 위로를 받으면서 정말 팬을 진심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우빈 씨의 마음이 가슴을 울게 하였고, 큰 힘과 위로가 되었고, 새로운 세상 맞으러 먼 길 가는 지원이에게도 큰 힘과 위로가 되었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고 했다.

그뿐만 아니라 팬의 동생은 "상중에 화환이 도착해서 정말 감사했는데 직접 찾아와 주셔서 저희 누나 배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저희 누나가 기억하는 멋있는 배우로 남아주셨으면 합니다. 응원할게요"라고 남겼다.

또 다른 동생은 "보내주신 화환만 해도 정말 큰 힘이 되었는데, 직접 김우빈 님이 와주셔서 저희 가족에게는 정말 큰 위로가 되었어요. 엄마도 아빠도 저도 동생도 정말 큰 힘을 얻었습니다"라면서 "언니가 매일 매일 사랑했던 우빈 님을 언니 마지막 가는 길에 보고 갔으니까 이제 언니는 여한 없이 훌훌 날아갈 거예요. 바쁘실 텐데도 먼 길 와주시고 언니를 배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빈 님도 앞으로 항상 건강하시기를 빌고, 하는 작품마다 모두 다 잘 되어 행복하시기를 빕니다. 언니의 마지막을 함께 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