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시크릿넘버가 ‘STARLIGHT’에서 맑고 청량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 (스타라이트)’를 발매한다.
‘STARLIGHT’는 시크릿넘버가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지금 계절에 걸맞은 맑고 청량한 에너지를 한가득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STARLIGHT’ 뮤직비디오는 시크릿넘버의 산뜻한 퍼포먼스, 상큼한 비주얼 시너지와 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께 수록된 ‘Crazy Love (크레이지 러브)’는 멤버 진희·민지가 작사한 곡으로, 미치도록 사랑하는 누군가와 어디론가 떠나고픈 소녀의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지난 5월 발매한 ‘독사 (DOXA)’에서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매혹적이고도 과감하게 풀어낸 시크릿넘버가 이번 ‘STARLIGHT’로 또 한 번의 새로운 변신과 성장을 입증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갈 시크릿넘버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싱글 7집 ‘STARLIGHT’는 2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