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박유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유나가 YG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는 "박유나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라며 "다양한 작품에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보여준 박유나가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5년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한 박유나. 그는 드라마 '비밀의 숲'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SKY 캐슬' '호텔 델루나' '여신 강림'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등에 출연했다. 특히 'SKY 캐슬'에서 '가짜 하버드생' 차세리 역을 맡아 극적 재미를 더했고, '호텔 델루나'에서는 전생과 현생을 오가는 1인 2역을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유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박유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박유나는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보호자'에 출연한다. 극 중 주인공 수혁(정우성 역)을 노리는 빌런이자 사제 폭탄 전문가 진아 역을 맡았다. 박유나는 걸크러시한 모습으로 변신해 관객을 찾는다.

박유나는 현재 웹툰 원작의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에서 통통 튀는 당찬 매력의 소유자 남그린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웹툰 속 남그린의 민트색 머리로 '만찢녀'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장현성, 정혜영, 유인나, 유승호, 수현, 이성경, 장기용, 이수혁, 경수진, 손나은 등이 소속돼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