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사진=Mnet)



전소미가 무대를 압도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EP 앨범 ‘GAME PLAN’의 타이틀곡 ‘Fast Forward’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전소미는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컴백 소감을 전하면서 타이틀곡 ‘Fast Forward’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전소미는 금발의 롱 헤어 스타일링부터 11자 복근, 화이트의 아이코닉 한 룩으로 ‘인간 바비’ 비주얼을 보여줬다.


‘엠카운트다운’ 최초로 버추얼 세트에서 촬영한 역대급 인트로를 시작으로 미래 세계를 옮겨놓은 듯한 화려한 무대 세트에서 완벽하게 녹아든 전소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역동적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독보적 솔로 퀸의 면모를 입증하며 엔딩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또한 에너제틱 하고 시원한 매력의 테크토닉 퍼포먼스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전소미의 매혹적인 비주얼, 잔망 넘치는 엔딩 포즈까지 컴백 종합 선물 세트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서머 퀸’의 귀환을 제대로 알린 전소미의 타이틀곡 ‘Fast Forward’는 딥하우스 장르로 청량감 있는 악기들이 더해져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는 곡이다.


한편, 전소미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