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리그' /사진제공=SBS
'강심장리그' /사진제공=SBS
오늘(8일) 방송되는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는 톱모델 이현이와 이혜정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한다.

최근 진행된 ‘강심장리그’ 녹화는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져 MC, 패널의 찐친이 출격한다. 이지혜의 친구로는 톱모델 이현이와 이혜정이 출연해 자리를 채운다. 두 사람은 얼마 전 이지혜 유튜브에 출연했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19금을 넘어 ‘49금’에 달하는 수위로 조회수 119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스튜디오에서도 ‘49금 줌마 토크’를 이어가며 스튜디오를 또 한 번 발칵 뒤집는다.

이후 이어진 이혜정의 썸네일 토크에서는 '손석구, 송중기, 최우식 등의 톱 배우들이 혜정하우스를 찾는 이유’에 대해 공개한다. 그 이유는 바로 이혜정의 '이것' 때문이라고 밝혀 흥미를 자아낸다. 이승기 역시 이혜정의 집에 방문했던 적이 있다고며 ‘이것'의 특별함을 경험했다고 공감한다.

또한 ’혜정하우스‘에 방문한 사람들은 다 잘 됐다고 밝히며 SBS 사장님을 집으로 초대하겠다는 폭탄 발언까지 내던졌다고 해 혜정하우스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구척장신’의 주장으로 활약 중인 이현이는 발목 부상에도 경기를 뛸 정도로 축구에 대한 열정이 넘친다고 밝혀 모두를 감탄케 한다. 그러나 그 열정을 팀원들에게까지 강요한다는 제보가 빗발치며 분위기가 반전됐다고, 이현이는 오해라고 해명하지만 ‘꼰대 주장’이라는 평가에서 벗어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강심장리그’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