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강심장리그' 캡쳐
사진=SBS '강심장리그' 캡쳐
샘 해밍턴이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의 출연료로 산 집값이 올랐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서 샘 해밍턴은 윌리엄, 벤틀리의 출연료로 번 돈을 불리기 위해 집을 샀다고 말했다.

이날 샘 해밍턴은 '아이들 없이 방송을 해도 될까요?'라는 고민을 토로했다. 샘 해밍턴은 "요즘 방송에 나갈 때마다 '아이들과 함께 나오는거냐'고 물어보신다. 솔직히 현실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면 출연료도 달라진다. 그런데 제가 혼자 나가도 온통 윌벤져스 얘기만 한다. 내 근황은 묻지 않는다. 계속 아이들 얘기만 하니까 답답한 것도 있다"고 고충을 밝혔다.

이어 "요즘에 아이들 없이 아내랑 유튜브를 하고 있다. 그런데 아내랑 저랑 둘이 나오면 조회수가 겨우 2만정도가 나오는데, 아이들 영상은 500만이 넘는다. 아이들이 치트키다. 썸네일에 아이들 사진만 있어도 많이 보더라"고 전했다.

이어 샘 해밍턴은 두 아들의 출연료를 그대로 모아두다가 은행 이자가 높지 않아 집을 샀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지혜는 "최근에 연희동에 내집 마련을 했다던데, 거기 윌벤져스의 지분을 어느 정도로 보느냐. 아이들 지분이 100%냐. 본인들이 얹혀사는 거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샘 해밍턴은 “세무서에서 나왔냐”고 응수했고 이지혜는 “남편이 세무사”라고 받았다.

김호영은 “집값이 올랐냐. 그대로냐”고 질문했고 샘 해밍턴은 “일단 평단가가 올랐다. 지하철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이지혜는 “지하철 들어오면 오른다”며 감탄했고 샘 해밍턴은 “머리 쓰고 샀다”고 웃음을 안겼다.

현재 샘 해밍턴의 꿈은 제2의 손흥민 아버지라고. 샘 해밍턴은 "아이들이 운동을 좋아한다. 지금 아이스하키, 축구, 수영을 기본적으로 하는데, 아이스하키를 주로 시키고 있다. 저번 대회에서는 금메달을 땄다. 아이스하키는 장비가 많아서 무조건 부모가 따라다녀야 한다. 뒤에서 받쳐줘야하는 역할이 많다. 그걸 지금 제가 다 하고 있다"고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샘 해밍턴은 윌리엄이 육춘기가 왔다며 “초1인데 고1 같은 느낌이다. 왜 엄마 아빠 말 따라야 하지?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할게. 빨리 돈 벌어 내 집 사고, 차 사고, 내가 가고 싶은 데 가고, 하고 싶은 것 하겠다고 한다. 원래 인사법은 포옹하고 뽀뽀했다. 어느 날부터 표정이 똥 씹은 표정이었다. 뽀뽀 안 했으면 좋겠다고. 친구들이 보면 놀리니까”라고 변화를 설명했다.

윌리엄은 같은 반 친구에게 프러포즈도 받았다고. 샘 해밍턴은 “그 여자가 김영권 선수 딸 리아다. 그 친구가 윌리엄과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 놀이터에서 윌리엄에게 뽀뽀했다”고 했고 박주호는 “이거 확인 한 번 해봐야겠다”며 아들 건후와 삼각관계를 언급 웃음을 줬다.

이승기는 "출연료는 누가 더 많이 받느냐"고 물었고, 샘 해밍턴은 "윌리엄+벤틀리가 더 많이 받는다. 수입 배분은 제가 4, 아이들이 6이다. 아이들의 출연료는 아이들 통장을 따로 만들어서 모아두고 있다"고 답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