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곧 있으면 갱년기" 子 똥별이 출산 후 호르몬 달라졌나('네고왕')
네고왕 여름 특집이 방송된다! 오늘 밤, 29일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18화에는 여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총출동한다.



판교에 도착해 시민들이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네고하겠다며 인터뷰를 시도했지만 바쁘다는 거절에 홍현희는 “판교 나랑 안 맞아”라고 낙담했다는 후문. 하지만 이내 인터뷰에 응하면 커피를 사겠다는 재치 있는 임기응변으로 분량을 꽉 채워 역시 네고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 아이템은 여름 물놀이 성지 워터파크, 빠지 입장권부터 무더위를 식힐 맥주, 아이스크림, 냉면 등의 먹거리, 서큘레이터까지 꽉꽉 채웠다. 홍현희는 빠지 네고 중 업체에서 똥별이랑 같이 놀러 오는 조건으로 더 할인해 주겠다고 하자 똥별이가 몇 살인데 바나나 보트를 타냐며 역으로 극딜을 날리는 등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 홍현희는 배우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를 또 만나게 될 예정이다. 신영수는 “저번에 뵀을 때보다 화가 굉장히 나 있어요”라고 홍현희는 “갱년기가 곧이에요”라고 하며 말문을 막았다니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된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오늘은 홍현희가 제이쓴과 결혼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시민 인터뷰에서 한 시민이 제이쓴과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팁을 알려달라고 하자 홍현희는 “하늘의 뜻!”이라고 답하며 매일 새벽 기도 다녔다며 가감 없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공감했다고 한다는 후문이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