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남녀' /사진제공=SBS Plus, ENA
'고소한 남녀' /사진제공=SBS Plus, ENA
SBS Plus와 ENA가 공동 제작하는 새 예능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가 충격 100% 실제 사건들을 재연하며 '하이퍼리얼리즘' 막장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되는 '고소한 남녀' 츠이 27일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어느 파혼녀의 분노, 돌싱 아내의 비밀, 목숨을 건 불륜 등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파격 소재들이 담겨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고소한 남녀' 속 이야기들은 드라마가 아닌 변호사 군단이 직접 선정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VCR을 시청한 메인 MC 김준현은 "이건 너무 막장 아니에요?"라며 경악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전세금을 몽땅 날린 예비 신랑과 파혼하게 된 예비 신부가 얼마 뒤 전해진 충격적인 소식으로 격한 분노에 휩싸인다. 쫄딱 망한 파혼남의 숨겨진 반전과 비밀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 다른 이야기에선 한 남편이 어느 날 찾아온 낯선 여성으로부터 "와이프가 어떤 사람인지 아직 모르시나 봐요?"라는 폭로를 듣는다. 돌싱 아내의 소름 돋는 비밀을 알게 된 남편의 대환장 사연이 예고됐다.

또한 "유부남인 줄 알면서도 아이까지 낳은 거예요"라며 ‘목숨을 건 불륜’에 대해 눈 하나 까딱하지 않고 말하는 뻔뻔한 상간녀와 본처의 기막힌 만남이 MC들의 단체 ‘말잇못’ 사태를 유발한다. 결국 본처는 "10년 전에 내가 준 OO 떼 줘"라며 남편을 향해 반격한다. 예상치 못한 반응에 버럭대는 남편 앞에서 본처가 과연 사이다를 선사할 수 있을지는 내달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고소한 남녀'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