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7월 결혼' 최자, 예비 신부 향한 고백…"날 완벽하게 만들어준 사람"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다이나믹 듀오에게 결혼해듀오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최자는 "드디어 올해 결혼하게 됐다"며 "다음 달에 (장가) 간다"고 운을 띄웠다.

MC들이 "이제 정말 총각의 삶에서 은퇴하는 것"이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개코가 "이미 (총각에서 은퇴) 했다"며 최자가 이미 예비 신부와 함께 지내고 있는 중임을 알렸다.

또 최자는 "(내 여자친구가) 나를 되게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 만나기 전 내가 반쪽인 거 같았다. 반도 안 됐다. 바보처럼, 모자라게 살았다"며 "(여자친구가)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고 이야기했다.

프러포즈에 대한 질문도 나왔다. 이를 들은 최자는 "여자친구가 했다. 몇 번 정도"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오빠 우리 결혼 안 해?'(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개코는 "그건 아니지. 해야지 빨리"라고 언급했다.

MC들은 또 결혼 12년 차인 개코에게 "(아내와 만나) 완벽해졌냐"고 질문했다. 개코는 잠시 고민하다 "그렇다. 아내 덕분에 완벽한 삶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자는 오는 7월9일 비연예인 여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최자는 지난 2월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며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