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사진제공=MBC
'태계일주2' /사진제공=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팝업 캠프가 인도 열차 사고로 인해 중단된다.

4일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측은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동묘 팝업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 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유가족과 인도 국민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가 덱스, 빠니보틀과 함께 인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는다. 이를 앞두고 팝업캠프를 열었지만, 지난 3일 인도에서 대규모 열차 탈선·충돌 사고가 발생해 일시 중단을 결정했다.

인도 매체와 외신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현지시간) 인도 동부 오디샤주에서 대규모 열차 탈선·충돌 사고로 최소 288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됐다.

‘태계일주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입장 전문6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태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방문 예정이었던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사고로 인한 희생자분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합니다.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유가족과 인도국민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