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메이트’ 조현민, 조한결의 설렘 가득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5월 4일(목) 전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새 드라마 ‘러브 메이트’는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한 철벽남과 사랑에 진심인 순수한 직진남의 오피스 밀당 로맨스 드라마로, 악연으로 얽힌 팀장 서이준(조현민)과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이 서로에게 빠져 들어가며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러브 메이트’는 26일 달달한 분위기 속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과 팀장 서이준(조현민)의 복잡 미묘한 관계가 드러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정하람이 서이준을 향해 고백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 뒤로 서이준을 향한 정하람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가 이어지고 정하람의 다양한 면면들과 더불어 ‘#신입사원 #멍뭉미 #ESFP’라는 키워드 문구가 표시된다.
이어 연애에 관해 묻는 누군가의 질문에 서이준이 웃으며 “안 해요. 그딴 거”라고 답하며 서이준의 애정관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팀장 #자발적 솔로 #INTP’ 등 서이준의 특징을 나타내는 키워드 문구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후 신입 사원 정하람과 팀장 서이준의 묘한 관계가 연속되고, “우리 데이트 메이트 하자”라는 서이준의 파격적인 발언이 터져 나온 상황. 그리고 정하람이 서이준의 목을 끌어안은 채 “키스해야 되는 거 알죠? 진짜 해도 돼요?”라고 도발하며 아찔함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정하람과 서이준의 풋풋한 케미를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인생네컷 서브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제작진은 “‘러브 메이트’ 티저 영상과 메인, 서브 포스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들을 소개하고 싶었다”라며 “잊고 있던 연애 감성을 일으킬, 여러분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러브 메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러브 메이트’는 오는 5월 4일(목) 전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