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이 개봉을 맞아 공식 OST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26일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정오 '드림'의 OST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역)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역)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영화 '드림'이 개봉일을 맞아 공식 OST 앨범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선 공개된 하현상의 '드림'이 꿈을 향한 도전에 담긴 벅차오르는 감정을 따뜻한 목소리와 가사로 전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이번에 공개될 밴드 신인류의 '남다른 응원가'는 신인류만의 짙은 감성과 '드림'의 메시지가 만나 특별한 앙상블을 이루며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

하현상의 '드림' 뮤직비디오는 보통의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들을 향한 메시지를 더욱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드림'이 전할 기분 좋은 웃음과 감동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이번주 금요일에는 신인류의 '남다른 응원가'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으로 OST 앨범과 뮤직비디오에서 느껴지는 '드림'만의 유쾌한 응원은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더욱 짙은 여운을, 아직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에게는 궁금증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드림' OST 정규앨범에는 'BIG ISSUE(빅이슈)', 'Your Life Is Beautiful(유어 라이프 이즈 뷰티풀)' 등 김태성, 최정인 음악감독이 참여한 스코어를 담아 총 18개 트랙이 수록됐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