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홍성흔의 아들 화철에게 뜻밖의 모델 오디션 제안이 들어온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아들 홍화철의 새로운 도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홍성흔은 아들 화철은 모델 제안을 흔쾌히 승낙한다. 아들에게 홍성흔은 "너는 야구 안 하고 모델 할 거냐"고 물었다. 화철은 "야구도 해야지"라고 거침없이 대답했다. 홍성흔은 "나 때는 하나에만 집중했다"며 훈수를 뒀다. 이에 화철은 "엄마 모델, 아빠 야구하지 않나. 나는 두 개 다 해서 업그레이드되는 거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짧은 인생 하고 싶은 건 다 해야지"라고 쐐기를 박아 부자간 티격태격한다.

모델 오디션 당일 장광효 디자이너를 만난 화철은 처음의 패기와는 다르게 잔뜩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쟁쟁한 모델들 사이에서 생애 첫 워킹을 선보인 화철. 야구 소년의 또 다른 꿈이 이뤄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디션을 마치고 딸 화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홍가네 완전체가 모였다. 평소 무뚝뚝한 모습과 달리 홍성흔은 딸 화리를 위한 서프라이즈까지 준비했다. 홍성흔은 화리가 준비한 깜짝 편지로 눈물까지 흘리고 만다. 그를 울린 화리의 편지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홍가네의 하루는 오는 8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