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선우은숙 "재혼남편 유영재, 고자여도 상관없었다" ('돌싱포맨')
배우 선우은숙이 재혼 남편 유영재에 대한 사랑과 확신을 드러냈다.

선우은숙은 지난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선우은숙은 유영재와의 러브스토리와 재혼하기까지 결심한 과정 등을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선우은숙은 지난해 10월 4살 연하 CBS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 소식을 알렸다. 선우 은숙은 1981년 배우 이영하와 결혼했으나 2007년 26년 만에 합의이혼했다.
[종합] 선우은숙 "재혼남편 유영재, 고자여도 상관없었다" ('돌싱포맨')
선우은숙은 "내 성격이 '미래를 약속할 사람이 아니면 시작도 하지 말아야지' 이렇다. 그러니까 맨날 혼자였다"며 "그러다 어느 날 하나님한테 '저 조금은 외로운데 좋은 사람 있으면 나한테 좀 보내 달라'고 기도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 기도 후에 만나서인지 (유영재에게) 마음이 움직이더라. 그래서 남편한테 '나하고 신앙생활 같이할 수 있어?' 이랬더니 '나 목사님 아들이다' 이러는 거야. 그래서 '술도 절제할 수 있냐?' 이랬더니 '누워서 떡 먹기지!' 이랬다"고 밝혔다.
[종합] 선우은숙 "재혼남편 유영재, 고자여도 상관없었다" ('돌싱포맨')
이어 "그래서 내가 '그럼 나랑 결혼해'라고 했다. 전화로. 8일 전 빵집에서 본 게 다인데. 그랬더니 남편이 바로 '그래 같이 결혼해!'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선우은숙은 "근데 난 그 사람이 고자라도 상관없었다"며 "그때 내 생각은 '이 사람이 고자라도 할 수 없다, 이 사람이 손가락이 하나 없어도 할 수 없다'였다"고 고백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