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걸그룹 아이비아이(I.B.I) 출신 이해인이 ‘환승연애2’ OST를 통해 설렘 무드를 더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측은 오늘(30일) 다섯번째 OST인 이해인의 ‘Rewin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해인의 ‘Rewind’는 추억을 불러오는 듯한 사운드로 시작해 편안하게 흘러가는 멜로디, 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또한 연인들이 지나간 아름다운 추억들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는 노래로, ‘환승연애2’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주요 장면에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특히 지난주 14회 규민-나연 데이트 장면에도 삽입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가창을 맡은 이해인은 Mnet ‘프로듀스 101’, ‘아이돌학교’, 걸그룹 아이비아이(I.B.I) 출신으로, 이번 OST를 통해 청아하고 감미로운 보컬을 과시했으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최근 ‘환승연애2’는 마지막 출연진 포함 10인의 완전체 멤버가 구성되며 새로운 러브라인의 탄생 등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 서사를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역대급 파란과 함께 완벽한 설렘 무드까지 형성하고 있어 새 OST인 이해인의 ‘Rewind’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OST Part 5 이해인의 ‘Rewind’는 오늘(3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