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금은 각각 부산광역시보호아동자립지원센터(400만원), 부산시 뇌병변복지관(300만원 - 아이들 치료, 뇌병변장애 형제들 멘토링, 장애아동 보조기제작지원) 등에 사용 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지난 해 808만원을 시작으로 3년간 1,000만원의 기부금을 약정 부산에서 연예인 팬클럽 최초로 나눔리더스클럽(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 11호)에 가입한 바 있다.
올 3월에는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 경북·강원 산불피해지원”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 2주년”이 되는 2022년 3월 14일에 의미를 담은 500만원을 모금했고, 이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였다.
ADVERTISEMENT
임영웅 가수가 이번 단독콘서트 때마다 이야기 하는 “아주 작은 별이지만 모이면 항상 기적과도 같은 일이 어마어마하게 큰 일들이 발생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모두 기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 해 주셨습니다.
영웅시대가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데는 임영웅의 평소 실천한 선행이 큰 영향을 끼치는 것과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임영웅의 마음이 모든 팬들에게 전해지고, 그 마음에 마음을 이어 모두가 함께하고 싶어서가 아닐까합니다.
ADVERTISEMENT
8월에는 해운대구 지정 게시대에 6주년 데뷔 축하 현수막도 함께 게시될 예정입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