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는 7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에서 진행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만 7088표를 획득, 70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일본 내 적수 없는 인기를 실감케했다.
같은 주간 실시한 일본의 한국 배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부문에서도 뷔는 1만 4121표를 획득, 66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글로벌 OTT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 되고 있는 인더숲은 일본에서 공개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온오프 화제성을 모두 점령, 일본 디즈니+ ‘TOP RANKED TV SHOWS’에서 7월 24일부터 8월 4일까지 12일 연속 1위를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일본 유명 여성 패션지 마리솔(Marisol), 최신 TV프로그램의 특집 기사 등을 다루는 더 텔레비전(ザテレビジョン),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외에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보그(Vogue) 등 최신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주요 일본 매거진에서까지 '인더숲 : 우정여행'에 대해 다루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개인 활동을 본격화하면서, 가수, 연기자 부문 모두를 충족하는 올라운더인 뷔의 막강한 일본 내 인기는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