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자일리톨 그리고 좋은치아, 좋은 미소](https://img.hankyung.com/photo/202207/BF.30658518.1.jpg)
지난 15일 일본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광고 캠페인 ‘Good Teeth, Good Smile(좋은 치아, 좋은 미소)’ 광고 및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광고 속에서 잘생긴 이마가 돋보이는 리츠 컷 스타일의 블랙 헤어와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이목구비로 눈부신 미소를 지으면서 등장했다.
진이 아이보리색 티셔츠, 라이트 한 베이지 컬러의 팬츠, 연하늘색 셔츠, 화이트 운동화의 베이직한 아이템을 타고난 피지컬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걸어 나오는 모습은 마치 청춘영화를 연상케하며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했다.
![방탄소년단 진, 자일리톨 그리고 좋은치아, 좋은 미소](https://img.hankyung.com/photo/202207/BF.30658519.1.jpg)
진은 거울 속 자신의 얼굴을 보다가 턱에 브이를 하며 활짝 웃는다. 곧이어 멤버들이 진에게 다가와 진의 어깨를 두드리며 진을 불렀고, 진이 뒤돌아보자 멤버들은 눈이 부시다는 듯 얼른 선글라스를 꼈다.
진이 다른 멤버들에게 다가가자 멤버들은 역시 서둘러 선글라스를 꼈다. 그러고 나서 진은 자일리톨 껌을 먹었고 선글라스를 끼는 마법이 일어나는 순간 진은 입가에 미소를 지어 참 모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서 자연스럽게 손으로 따라오라는 듯한 제스처로 연기를 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방탄소년단 진, 자일리톨 그리고 좋은치아, 좋은 미소](https://img.hankyung.com/photo/202207/BF.30658520.1.jpg)
이어서 진은 ‘하나, 둘, 스마일’이라는 촬영 현장 스태프의 멘트에 곧바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광고 모델로서 완벽한 연기 능력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음악, 연기, 예능 모두를 종횡무진 누비게 될 진의 챕터 2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