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윤달(YunDal)' 4월 15일 '봄바람(cliché)' 음원 발매
12ENT(원투엔터) 소속 신인 가수 윤달(YunDal)이 봄의 끝자락에서 ‘봄바람(cliché)’으로 찾아왔다.

기승전결이 뚜렷한, 소위 ‘뻔한 진행과 결말’이라도 흔쾌히 좋다는 내용을 가사 안에 담고 있는 이 노래에서 신인 가수 윤달(YunDal)은 자칫 진부하게 들릴 수 있는 곡의 흐름을 그녀의 깨끗한 보이스로 역설적이게도 클리셰(cliché)하지 않은 세련됨으로 이끌었으며 ‘꽃잎 같은 사랑’, ‘feel like pink’, 등 봄을 연상케 하는 문구들이 어우러져 벛꽃이 지는 4월의 허리이자 봄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장식하고 있다.

또한 ‘봄바람(cliché)은 최근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앞다투어 시도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믹스가 적용되어, 멜론, 지니 등 각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발매 이후 순차적으로 해당 버전의 감상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한편 윤달(YunDal)의 발매사 12ENT(원투엔터)에서 총괄 PD로 활약 중인 라디(Ra.D)는 이번 노래에서 작곡, 편곡 및 믹스와 마스터링에 참여했으며, 윤달(YunDal)의 ‘봄바람(cliché)’은 오는 4월 15일 발매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