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애절한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로 돌아온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LOCK UP’의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이별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내용이 담긴 신곡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살짝 엿볼 수 있다. 이별의 상처를 입은 이홍기가 집에 들어서자 이재진과 최민환은 환한 웃음과 폭죽으로 반겨준다. 멤버들의 분위기에 동화되지 못하는 이홍기의 쓸쓸한 모습은 짙은 여운을 남긴다. 화분이 깨지는 장면에서 신곡의 한 소절인 ‘안 돼 말도 안 돼’가 애절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FT아일랜드의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FT아일랜드만의 색깔로 표현된 호소력 짙은 밴드 사운드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사랑의 감정을 다채롭게 담아낸 FT아일랜드의 미니 8집 ‘LOCK UP’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