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국내 콘서트를 일본에도 생중계한다.

19일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약 2년 만에 여는 오프라인 콘서트를 일본에서도 실시간 중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수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와 모습을 각 시스템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로 전달해 타국에서도 현장의 진한 감동과 여운을 한층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국내에서 3일간 진행되는 '2021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7'의 전 일정은 일본 최대 No.1 유료 OTT 플랫폼 사이트인 U-NEXT(유넥스트)를 통해 스트리밍 전송한다. 또 일본 내 전국 영화관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뷰잉’ 시스템을 함께 도입한다.

특히 이번 일본 라이브 생중계의 경우, 2019년 진행되었던 ‘WAY BACK XIA’ 투어 이후 지속된 팬데믹 상황으로 오랜 기간 같은 공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이들을 위한 아쉬움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결정된 자리로 오직 팬들만을 위한 김준수의 ‘특급 배려’다.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2012년 처음 선보여 올해로 7번째 타이틀을 내세운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꾸준히 이어져 왔다.

매년 연말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트라와 함께 선보이는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오는 22일 오후 2시,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21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7'는 오는 12월 17~19일 코엑스 D 홀에서 개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