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온라인 개최
특별 출연 유희열
가을밤 감성 적신다
특별 출연 유희열
가을밤 감성 적신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마련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미니 콘서트는 카카오TV와 안테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페퍼톤스, 샘김, 이진아, 적재가 각기 다른 감성과 음악으로 특급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이며, 유희열 대표 또한 깜짝 등장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 그간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를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웃음만렙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왔던 이들은 이번 미니 콘서트에서는 아티스트 본연의 감성을 듬뿍 담은 라이브를 통해 가을밤을 촉촉하게 적실 감성 자극 타임을 전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15일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 또다시 역대급 재미로 웃음샘을 자극한다. 프로그램을 상징하는 로고송을 만들기 위한 일명 ‘슈퍼새가수’ 콘테스트가 이어지는 가운데,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음계, 악기, 보이스 등 저마다 다른 가지각색 개성의 로고송들을 선보여 심사위원인 윤상, 이상순, 정재형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것. 특히 유희열 대표는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초고주파 보컬” “준비된 음악 재단사” 등의 미사여구로 특급 칭찬을 선보여 연신 폭소를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열정과 야망으로 가득한 ‘대표님’ 유희열부터 탁월한 음악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정재형, 페퍼톤스 등의 안테나 대선배과 예능 초보이지만 그동안 몰랐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예능 원석들이 총출동한다. 제작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모두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안테나 입덕’으로 이끌 계획이다.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