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사진=SBS미디어넷)
더 트롯쇼 (사진=SBS미디어넷)


박군, 이찬원, 장민호가 SBS FiL ‘더 트롯쇼’ 1위 최종 3인 후보로 올랐다.

본인의 음원으로 무대를 꾸밀 수 있는 트롯 차트쇼 ‘더 트롯쇼’ 에서는 1달 동안의 순위 접전 끝에 9월의 1위 후보로 3인이 선정되며 대세 트롯 가수임을 입증했다.

박군의 1위 후보곡은 전 국민이 다 아는 트롯 이자, 수개월 간 3위 이상의 상위권을 차지 하고있는 “한잔해”로, 이번 달에 1위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찬원은 ‘더 트롯쇼’ 첫 1위 후보 진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후보 곡은 발매한 지 1달 정도 밖에 안 된 신곡 “편의점” 이다. 이어, 장민호의 후보 곡은 삶의 애환을 담아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사는 게 그런 거지”로, 세 가수 모두 쟁쟁한 인기와 곡을 가지고 있는 만큼 세 트롯 가수의 접전이 예상된다.

1위 후보의 세 가수들이 1위를 위해 준비한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더 트롯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27일(월) 밤 9시 5분 ~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한다.

‘더 트롯쇼’의 라인업은 박군, 장민호, 이찬원, 나태주, 양지은, 윤서령, 신미래, 윤수현&김중연, 황우림&강혜연, 조명섭, 공소원, 박성연, 미스티, 안성훈, 풍금으로 신나는 무대부터 심금을 울리는 무대까지 다양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트롯 차트쇼 생방송 ‘더 트롯쇼’는 27일 월요일 오후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