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매체, 남친미 넘치는 K팝 스타 선정
방탄소년단 지민, 인니도 반한 현실에 없는 남친美...꿈 같은 데이트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이 온라인 데이트를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K팝 아이돌에 선정됐다.

인도네시아 매체 IDN TIMES는 지난 24일 온라인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남친미 넘치는 10명의 K팝 아티스트를 선정해 공개했다.

그중 첫번째로 소개된 지민의 사진은 지난 7월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업로드 된 사진으로 지민은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에서 카우보이를 연상케하는 수술 장식이 달린 검은색 상의를 착용한 지민은 턱을 받치고 얼굴을 살짝 가린채 카메라를 내려다보는 포즈를 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인니도 반한 현실에 없는 남친美...꿈 같은 데이트 스타
매체는 설렘 가득한 사진 속 지민과 영상통화를 하는 것 같이 느껴져 온라인 데이트를 하고 싶게 만든다고 전했으며, 실제 이 사진은 팬들의 엄청난 호응으로 무려 260만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이에 팬들은 “지민이 그렇게 쳐다보면 너무 설레서 심장에 무리가 올 듯”, “자상한 듯 시크하게 영상통화로 밀당하는 것 같아”, “지민 오빠와 영상통화라니 생각만 해도 너무 떨리네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