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신보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자정, 소속사와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공개, 본격적인 신보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컬러의 이미지는 이번 신보를 통해 선보일 브레이브걸스만의 색다른 감성을 기대하게 한다.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13일,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16일부터 20일에 걸쳐 포토 티저를 공개, 20일에는 뮤직 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21일에는 궁금증을 자아내는 퀘스천 마크로 되어 있어 과연 어떤 스포일러 컨텐츠로 신곡 발매 열기를 고조 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에는 앨범 스포일러 포스트와 비디오를 공개, 23일에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3일 오후 2시부터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의 예약 판매가 시작 된다.
한편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발매하는 앨범은 브레이브걸스를 ‘서머 퀸’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리패키지 앨범이며 타이틀 곡은 현실적인 가사와 세련된 리듬으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 (We Ride)’의 뒷 이야기를 담은 내용이 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