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9일 오후 6시 '스릴링' 공개
더보이즈/사진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사진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우승하지 못한 아쉬움을 나타냈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3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더보이즈는 최근 종영한 '킹덤'에서 우승하지 못해 아쉽지 않냐는 질문에 "우승에 대한 아쉬움은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우승보다 값진 걸 더 많이 얻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큰 아쉬움은 없고 '킹덤'에서 쌓아온 많은 경험들과 노하우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며 "덕분에 완성도 있고 재미있는 모습들이 담길 수 있었던 거 같다"고 덧붙였다.

더보이즈는 '킹덤'에서 1위를 차지한 그룹 스트레이 키즈에 이어 2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킹덤'을 통해 "그룹마다 색이 있고, 강점이 확실한 걸 느낄 수 있었다"며 "그래서 우리 더보이즈의 강점과 색에 대해서 고민하고 강점을 살리는데 노력을 많이 했다"고 성장 포인트를 전했다.

또, "팀워크와 배려가 자연스럽게 늘어났다.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의 장점을 세세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자부심과 믿음도 생겼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번 더보이즈 신보는 환상적인, 오싹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6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멤버 선우, 에릭, 큐가 작사에 참여해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6곡의 감정선이 이었다.

이 중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매력적인 리듬과 유니크한 힙합 장르로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인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