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히어로 서포터즈' 회원들이 정성을 들여 자체 제작한 현수막이 게시될 위치는 상암사거리, 월드컵경기장 주차장 앞, 합정 로타리, 월드컵경기장 사거리, MBC신사옥-SBS프리즘타워삼거리 등 총 5군데다. 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인파가 많은 거리를 축하 메시지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ADVERTISEMENT
'임히어로 서포터즈' 관계자는 "5년 음악길을 한결같이 걸어와 우리 모두의 곁에 와준 가수 임영웅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축하하는 소중한 마음이 그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 팬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데에 꾸준히 앞장서왔다. 진심으로 가수 임영웅을 생각하는 동행의 발걸음을 이어오기 위해서다.
ADVERTISEMENT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입상한 임영웅은 K팝 아이돌 못지 않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각종 팬 투표에서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그는 음원 성적까지 눈부신 성과를 올리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임영웅 Shorts'는 16만 명의 구독자를 모았다. 임영웅은 두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하면서 자신의 공연 영상이나 일상, 연습, 무대 직후 상황 등을 공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