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위풍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23일 일본 정규 3집 '퍼펙트 월드(Perfect World)'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동요하지 않고 당당함을 갖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시선을 압도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앨범명 '퍼펙트 월드'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트와이스의 당당한 모습을 표출한 노래로, 속도감 넘치고 와일드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최신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로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연달아 거두며 팬들의 자부심을 높였다. '테이스트 오브 러브'는 20일(현지 시간) 빌보드의 3대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6위에 등극했고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의 이번 '빌보드 200' 성적은 역대 K팝 걸그룹의 미니 앨범 사상 최고 순위이자 트와이스 자체 최고 기록 그리고 해당 차트 최초 진입 이후 1년 만의 비약적 상승세로 그룹의 월드와이드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알콜-프리(Alcohol-Free)'까지 모든 활동곡을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렸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지난 5월 15일에는 일본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 뮤비가 조회 수 1억 건을 넘어서며 일본 발표곡 ’Candy Pop’(캔디 팝), ’TT -Japanese ver.-‘(TT -일본어 버전-)을 포함한 '총 18편의 1억 뷰' 기록을 수립해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비를 가장 많이 보유한 팀이 됐다.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신곡을 발매한다는 소식으로 현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퍼펙트 월드'는 오는 7월 28일 공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