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가수'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10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 번 1000만뷰 영상을 만들어 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1000만뷰를 돌파한 것.

임영웅은 지난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은 15일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 속 임영웅은 '별빛 같은 사랑아'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눈길을 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가수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선물한 곡으로 알려져 있다.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 또한 임영웅이 직접 출연해 관심이 집중됐다. 임영웅은 이 곡으로 지난 3월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에 오르며 트로트 가수로서 14년 만에 음악방송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임영웅은 트롯가수로는 드물게 활반한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임영웅의 팬들 역시 오는 16일 그의 생일을 맞아 전국단위 선행을 펼치고 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생일을 맞이하는 임영웅의 생일 축하 이벤트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와 전국 메가박스 키오스크 103개지점, 로비와이드M 38개지점에는 오는 12일 부터 18일 까지 임영웅 생일 광고가 게재된다.

이밖에도 전국 '영웅시대'에서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를 운행하고 있다.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부산 등 전국의 버스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