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X이하이X프라이머리 '콜 유 업'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박지훈X이하이X프라이머리 '콜 유 업'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참여한 신곡 '콜 유 업(Call U Up)' 퍼포먼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은 지난 2일 오후 6시 유니버스 공식 SNS 및 앱을 통해 박지훈의 '콜 유 업(Feat. 이하이)(Prod. Primary)'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낯선 세계로 사라졌던 박지훈은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에서 몽환적이고 화려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박지훈의 '콜 유 업'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됐다. 부드러운 사운드 위로 울려 퍼지는 박지훈의 로맨틱한 음색과 그루비한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몽환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영상미까지 더해져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콜 유 업'은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유니버스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하는 신곡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 박지훈과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의 피처링,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프라이머리의 프로듀싱이 합을 이루며, 전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콜 유 업' 음원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