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위시' 수현-훈 직접 공동 작사 참여
27일 한국-일본 각각 한일 버전 동시 발매
/사진=NH미디어
/사진=NH미디어
그룹 유키스 메인 보컬 수현과 훈이 첫 유닛 음원 ’아이 위시’(I Wish)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유키스 수현, 훈은 오는 27일 첫 유닛 음원 ’아이 위시’를 발매한다. 13일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아이 위시’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수현과 훈은 오는 15일 일본어 버전을 시작으로 한국어 버전과 번갈아가며 순차적으로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아이 위시’는 수현, 훈 두 멤버가 직접 공동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유키스 첫 유닛 음원이다. 오는 27일 한국과 일본 각각 한국어 버전 일본어 버전으로 동시 발매가 이뤄진다.

한편, 수현은 현재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수현은 예능감과 입담으로 각종 라디오 및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현OPPA’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훈 또한 웹 드라마 ‘동아리방B102’에 출연하며, 유키스 앨범활동부터 연기 등 개인활동까지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유키스 수현과 훈은 오는 26일 텐아시아 라이브쇼 '텐라이브쇼'에 출연해 신곡 '아이 위시'를 비롯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