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유미, 일본 록가수 각트와 교제한다고 알려져
가수 아유미, 일본 록가수 각트와 교제한다고 알려져
가수 아유미, 일본 록가수 각트와 교제한다고 알려져. 일본 산케이스포츠 등은 현재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유미가 일본 여름 페스티벌인 에이네이션 관계자를 통해 각트와 인연을 맺고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개인의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아유미 씨는 록스타와 ‘불금(불타는 금요일)’을!

박한별, 세븐과의 결혼 시기를 묻는 질문에 “일단 동욱이(세븐)가 군대에 다녀와야 한다”고 말해. 박한별은 지난 21일 서울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미디어 데이에 참석해 이렇게 말하며 “이왕 갈 거 잘 갔다 오라고 할 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죽은 자들이 깨어나는 숲 속 외딴집에서 일어나는 세 남녀의 미스터리를 담은 은 7월 12일 개봉한다.
10 아시아
세븐 씨는 쿨하고 멋진 여자친구와 불금을!

배우 공유, 영화 출연 검토 중. 소속사는 “영화 출연 제의를 받고 고민 중이지만 아직 출연을 확정하지 않았고 방송 중인 KBS 이 끝나는 시점에 결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는 억울하게 살인누명을 쓴 탈북자가 진범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의 원신연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10 아시아
공유에게 빠지신 분들은 차기작 기다리는 김에 무한 반복하며 불금을,

김태호 PD, 트위터에 “오늘 버카충도 했다”고 남겨. 김태호 PD는 Mnet 1위 후보에 오른 형돈이와 대준이를 격려하며 “1위하면 막창 쏜다”는 하하의 말에 “2차 즉석떡볶이는 내가 쏜다”고 덧붙였다. 이에 하하가 “형…돈 못 번지 5개월 됐으니까 내가 쏠게요…”라고 하자 “괜찮다. 오늘 버카충(버스 카드 충전)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일 MBC 노조 공식 트위터에는 명동에서 MBC 살리기 100만 서명운동을 하는 김태호 PD의 사진이 게재됐다.
10 아시아
김태호 PD를 응원하시는 분들은 서명도 하면서 불금을 보내셔도 좋습니다.

가리온의 MC 메타, “Mnet 무대에서는 돌직구 승부를 할 것 같다”고 말해. MC 메타는 제작발표회에서 진행된 와의 인터뷰에서 “방송에서의 연출 같은 건 잘 모른다. 고민을 했지만 결국 우리 색깔이 아닌 건 못하겠더라. 그래서 무대에서는 아마 우리가 하던 대로, 계속 돌직구만 던질 것 같다”고 말했다. 가리온과 함께 MC 스나이퍼, 더블K, 미료, 버벌진트 등이 출연하는 는 22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약속 없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힙합 불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희경, “보사노바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이다”라고 말해. 나희경은 와의 인터뷰에서 “화려하게 보이는 음악도 있지만 보사노바는 맛있는 밥처럼 오래 들어도 편하고 질리지 않은 음악이다. 친숙하고 좋은 요소를 조금 더 브라질리언에 가깝게 진짜배기로 만들어서 내 곡으로 발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조금만 찾아보면 분위기 있는 보사노바로도 불금을 보낼 수 있죠.

영화 , 북미 지역에서 개봉 예정. 제작사에 따르면 은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시카고 등에서 개봉한다. 또한 오는 7월 5일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의 초청을 받아 뉴욕 링컨 센터에서도 상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미국 관객들도 장성기(류승룡)의 매력에 불금을 보내겠는데요?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