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지상파 3사의 4.11 총선 방송 중 시청률 3위 기록
MBC, 지상파 3사의 4.11 총선 방송 중 시청률 3위 기록
MBC, 지상파 3사의 4.11 총선 방송 중 시청률 3위 기록.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KBS, MBC, SBS의 투표 방송의 평균 시청률(전국 기준)은 KBS가 13.3%, SBS가 8.6%를, MBC가 4.4%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사장님, 보고 있나.

서울 강남경찰서,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 장 모 대표에 대해 구속영장 신청. 장 모 대표는 연습생 6명을 성폭행 및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6명 중에는 미성년자 2명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는 “일부 허위 과장 보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것이야말로 ‘충격과 공포’입니다. 대응 말고 조사부터 제대로 받는 게 우선입니다.

정소민, MBC FM4U 에서 “건강하게 빼려고 오래 걸렸다”고 말해. 최근 MBC 시트콤 에 출연 중인 정소민은 “10kg 감량해서 42kg다”라며 “ 수술 같은 건 비추다. 예뻐지는 것보다 건강이 훨씬 중요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부..부럽지 않습니다. 전 마음만은 호올쭉하니까요…

한 편의점 업체, 개그맨 최효종과의 제휴 통해 ‘최효종 백짬뽕’ 출시. 일명 ‘최효종 라면’으로 불리는 이 상품은 기획 초반부터 콘셉트까지 최효종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진 것으로 ‘백짬뽕’에 이어 오는 26일 ‘최효종 홍짬뽕’ 용기면도 출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꼬꼬면’ VS ‘백짬뽕’, ‘남자’ VS ‘홍짬뽕’, 누가 이길지 애매하죠잉?

2PM&2AM, 다큐영화 제작 위해 일본으로 출국. 오는 6월 30일 TOHO시네마 록본기 힐즈 등에 개봉될 영화 < Beyond the ONEDAY ‘Story of 2PM & 2AM’ >은 2PM과 2AM가 데뷔하기 전 출연한 Mnet 부터 현재까지의 이야기까지를 담은 것으로 멤버들의 일상 취재, 인터뷰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정작 한국 팬들은 영화 보기 힘든 이 불편한 진실.

이효리, 자신의 트위터에 SBS 녹화 소감 남겨. 이효리는 트위터를 통해 지난 11일 밤 녹화 소식을 전하며 “저 근데 좀 겁나요. 너무 해제하고 얘기했나 봐요”라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 또한 12일 트위터를 통해 “언니, 걱정마세요. 너무 멋있었고 진솔해서 푹 빠져 들어갔어요”라는 답을 남겼다.
10 아시아
요즘 원조 요정님은 힐링 요정으로 거듭나고 계시네요.

SBS, 7, 8회 연속 방송 취소 공지. SBS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12일) 연속 방송 예정이었던 가 7회만 방송됩니다”라며 “기대하셨던 분들을 위해 현장사진과 영상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라고 전했다. 는 지난 11일 4.11 총선 개표 방송으로 결방했다.
10 아시아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는 건 대체 어느 시대 법도란 말이냐.

SBS 박경덕 PD, 와의 인터뷰에서 “샤이니 안무는 정말 빈틈이 많지 않다”고 말해. 박경덕 PD는 무대 연출에 대해 이야기하며 “샤이니는 춤이 보여주는 각이 중요한 팀이지만, 키 같은 멤버는 무대에서 연기를 하는 느낌도 굉장히 좋다”라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그래서 제목이 ‘셜록’이죠. “지금부터 all stop 어느 누구라 해도 이 현장을 벗어나선 안 돼.”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