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가수 제이슨 므라즈, 오는 6월 내한 공연
팝가수 제이슨 므라즈, 오는 6월 내한 공연
팝가수 제이슨 므라즈, 오는 6월 내한 공연 열어. 3일(미국 현지시간) 제이슨 므라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월드 투어 공연 < Tour Is A Four Letter Word >가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6월부터 개최된다고 알렸다. 이번 내한 공연은 6월 8일과 9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공연 소식이 알려지자 MBC 의 김태호 PD는 트위터에서 제이슨 므라즈의 팬인 하하에게 “하하야, 네 이름으로 쌀 화환 보낼까?”라는 멘션을 보냈다.
10 아시아
쌀 화환에는 “나랑 맞팔할래, 나랑 살래? 나랑 맞팔할래, 나랑 뽀뽀할래?”라고 써주세요.

Mnet 참가자 유나킴,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유나킴은 지난해 의 슈퍼위크에서 탈락한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 발탁되어 현재까지 6개월째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10 아시아
‘K팝 스타’ 탈락자들을 희망고문 하는 소식.

tvN , 오는 13일 첫 방송. 4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투탕카멘으로 분한 김현숙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제작진은 “국내 드라마로는 최초로 10번째 시즌을 맞는 만큼 레전드 드라마로 기억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는 강렬한 의지와 ‘노처녀사의 레전드=영애씨’를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월 20일 종영한 시즌 9는 영애(김현숙)과 산호(김산호)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세부행 밀월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마무리 됐다.
보도자료
이 투탕카멘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카라 강지영-초신성 박건일 주연의 한일합작 드라마 (이하 ), 오는 13일부터 TV도쿄에서 방송. 는 한국의 하숙집을 무대로 문화가 다른 여러 나라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강지영은 밝고 명랑한 여주인공 한유리 역을, 박건일은 주관이 뚜렷한 경영학 전공의 재일교포 유학생 유이치 역을 맡았다. 연출자인 김수룡 감독은 3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바닷가 촬영 중 강지영의 제안으로 대본에 없던 두 사람의 기습 키스 장면을 찍었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막내도 이제 더이상 소녀가 아니니까요.

KBS ‘1박 2일’, 오는 6일로 예정됐던 녹화 취소. ‘1박 2일’의 연출을 맡고 있는 최재형 PD는 4일 열린 KBS 파업 관련 기자간담회에서 “6, 7일로 예정된 촬영은 취소가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지난 주 스페셜 방송은 예전부터 나와 함께 했던 프리랜서 PD 2명이 힘겹게 방송을 냈다”며 “방송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내가 관여할 수 없는 사항”이라고 밝혔다. 최재형 PD는 ‘남자의 자격’ 조성숙 PD, 박지영 PD 등과 함께 지난 3월 29일부터 파업에 동참하고 있다.
10 아시아
이 순간 차태현은 사장님의 멱살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겠어요.

축구해설위원 서형욱, MBC와의 계약 해지. MBC 측은 “3월 31일부로 서 위원의 계약이 만료됐다”고 밝혔으나, 정확한 이유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MBC 노조는 4일 공식 트위터에 “MBC노조 응원한다는 말 함부로 꺼내지 마세요. 회사에서 잘릴 수도 있습니다”는 글을 올려 서 해설위원의 계약 해지가 지난달 MBC 노조 집회에 참석했기 때문이라고 추측했다. 한편 서 해설위원은 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별 일 아니에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순리대로 잘 풀리겠지요”라는 글을 “이런 된장. 모두 힘내시길. 저보다는 그들을..”이라는 태그와 함께 게재했다.
10 아시아
‘순리’라는 걸 전혀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걱정입니다.

tvN , 총선기획으로 8시간 생방송 토론 진행. 여·야 국회의원과 평론가들, 시민토론단과 20대로 구성된 토론평가단은 4일 밤 11시부터 5일 오전 7시까지 올바른 선거를 위한 ‘2012년 잘 뽑아야 잘 산다’는 주제로 올바른 선거를 위한 정책선거와 기준, 총선전망에 대해 토론을 펼치게 된다. 20대 투표 참여 독려를 위해 방송과 동시에 진행되는 ‘끝장파티’에는 버스커버스커와 윈디시티, 바닐라시티 등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MBC 사장님, 방문진 이사님들, 보고 있나?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