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이민호: “시티헌터! 이윤성으로 무사히 복귀했습니다. 보내주신 응원 감사해요!”
– 배우 이민호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사진을 올렸다. SBS 에 이윤성 역으로 출연 중인 이민호는 지난 13일 차량 액션 장면을 촬영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정밀 검사결과 몸에 큰 이상이 없어 현재 촬영이 재개됐다. 이민호의 사고 당시 촬영 장면은 8회 방송분에 포함될 예정이다.

최지우: “최고의 여배우 ‘지우히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1박 2일 제작진 일동”
– 배우 최지우의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 KBS ‘1박 2일’ 제작진이 최지우의 생일을 맞아 생일 케익과 꽃바구니를 보냈다. 최근 KBS ‘1박 2일- 여배우 특집’에 출연했던 최지우는 1박 2일 제작진들이 보내준 꽃바구니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고소영: “우리 매니저 말에 의하면 데뷔이후에 최고로 바쁜 것 같대요. 집안일 하랴, 일하랴, 민준이 보고, 신랑내조.. 세상 엄마들은 정말 위대한 것 같아요”
– 고소영이 자신의 팬사이트에 올린 글. 고소영은 자신의 최근 근황을 전하는 자필 편지를 썼다. 이 편지에는 “빨리 자리 잡고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모습, 성숙한 모습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고 싶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라며 당분간 육아에 전념한 후 다시 작품 활동을 시작하고 싶다는 마음을 밝혔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