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아시아
<인셉션>의 킥!보다 강한 킥!이 드디어 오는군요.
2월 5일 방송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수영 선수권대회> 1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시청률 18.7%로 지상파 3사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 6일 방송된 2부는 17.6%를 기록,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어머님들의 마음 속 민호에 대한 애정지수는 몇을 기록했을까요.
가수 테이, 무면허 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 테이는 지난 6일 오후 8시경 서울 강남 부근 일방통행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고 역주행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테이 측은 지난해 부과된 범칙금을 제 때 내지 않아 벌점 초과로 면허가 정지되어 있던 상황에 대해 알지 못했으며 최근 소속사를 옮기는 과정에서 관련 서류들이 누락되는 바람에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10 아시아
잠시 철권을 쉬고 범칙금 고지서를 돌아봅시다.
김승우, 건강 및 개인적인 사유로 3월 7일부터 방송 예정인 KBS <강력반> 하차. 김승우의 뒤를 이어 카리스마 있는 형사과 과장 정일도 역을 맡을 배우로는 이종혁이 캐스팅되었다.
10 아시아
박철영 떠난 자리에 황철웅이 들다니 범인들이 안쓰러워지는 건 왜일까요.
틴탑의 엘조,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빅뱅의 지드래곤에 대한 애정 밝혀. 엘조는 “‘하트 브레이커’ 때부터 지드래곤 선배님을 좋아했다. 얼마 전 대기실에서 뵙고 인사드릴 기회가 있었는데 남자가 그렇게 멋있어 보인 건 처음이었다. 그 땐 너무 떨려서 아무 말도 못했지만 다시 뵙게 된다면 제 이름 기억해 달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틴탑의 리더 캡 역시 “탑 선배님께 열심히 말을 걸면서도 귀족을 만난 평민이 된 기분이었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아이돌의 아이돌이군요.
장진 감독, 서울예대 창작극 동아리 ‘만남의 시도’ 30주년 기념작으로 연극 <로미오지구착륙기> 집필 및 연출. <로미오지구착륙기>는 달동네 재개발지구에 불시착한 UFO로 인해 집값이 하락하자 이에 격분한 마을사람들의 해프닝을 그린 코믹극으로 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예대 동랑센터 드라마센터에서 공연된다.
보도자료
10 아시아
부제 : 웰컴투 뉴타운
SBS <파라다이스 목장>에 출연 중인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SBS <아테나 : 전쟁의 여신> 16회부터 20회까지 국정원 소속의 핵 원자력 전문가로 등장. 최강창민은 지난주부터 자신의 분량 촬영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국정원 소속 (키 186cm에 말랐지만 잔 근육이 상당하고 사슴 같은 눈망울을 소유한 이십대 초반)의 핵 원자력 전문가라니, <아테나>는 마지막까지 리얼리티를 포기하네요.
아이유, 오는 3월 10일 열리는 영국 출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코린 베일리 래의 첫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이는 공연 주관사 측이 평소 코린 베일리 래를 좋아하는 뮤지션이자 자신의 롤 모델로 꼽았던 아이유에게 참여를 의뢰하고 아이유의 음악 및 영상 자료를 접한 코린 배일리 래 역시 아이유를 꼭 직접 만나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태양, 제이슨, 코린 베일리 래까지 아이유에게 정녕 불가능은 없는 건가요? 젊음은 도전하는 것이라는 의미에서 <10 아시아> 공채 2기 지원을 권합니다.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게리 무어, 스페인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호텔에서 사망. 1952년 아일랜드에서 태어난 게리 무어는 1970년 록밴드 스키드로우의 멤버로 데뷔한 후 씬 리지, 콜로세움 II 등의 밴드를 거쳤으며 ‘Empty Room’, ‘Still Got The Blues’ 을 비롯해 무수한 명곡을 남겼다.
10 아시아
We`ve still got the blues for you.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