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강심장>, 지난 13일 TNS미디어 기준 전국 시청률 16.1%. 이는 첫 회보다 소폭 하락했지만 동시간대 1위다.
보도자료
독하기도 하고 세기도 하고 감동도 있고 장기자랑도 있는데…… 게스트 한 번 다 돌고 나면 뭘 더 보여줄까요?

마이클 잭슨의 유작 ‘This is it’ 폴 앵카와 공동작곡한 곡으로 밝혀져. 미국의 가수 폴 앵카는 지난 12일 미국 연예사이트 TMZ닷컴을 통해 마이클 잭슨이 ‘This is it’을 자신과 공동작곡한 뒤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음원을 가져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마이클잭슨 측은 폴 앵카의 공동작곡 사실을 인정하고 50%의 저작권 지분을 주기로 결정했다고.
TMZ닷컴
마이클 잭슨은 정말 죽어도 죽은 게 아니네요. 천국에서는 평온하게 지내고 있기를….

원빈, 제 1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영화 <마더> 관객과의 대화에 취재 불가 요청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혀. 원빈측은 지난 13일 부산국제영화제에 봉준호 감독, 김혜자와 함께 참석한 자리에 대해 부산국제영화제 측이 취재 불가를 공지하고 원빈이 관객들하고만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한다고 밝힌 것에 대해 “영화제 측에 그런 요청을 한 적이 없다. 봉준호 감독, 선배인 김혜자와 함께 하는 자리라면 그 분들에게 맞춰야지 원빈이 어떻게 취재진을 행사장에 들이지 말아줄 것을 요청할 수 있겠는가. 오히려 우리가 당황스럽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원빈이 ‘엄마’ 말을 안 들을리가;

동방신기의 세 멤버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세 멤버의 전속계약 효력 정지에 대해 조정을 이루지 못해.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는 14일 지난 달 30일 시아준수(본명 김준수), 영웅재중(본명 김재중), 믹키유천(본명 박유천) 등 동방신기 멤버 3명을 불러 조정을 시도했으나 합의에 실패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재판부에 “조정할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이에 따라 재판부는 조만간 이번 사건에 대해 최종적인 결정을 내릴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법으로 결정이 내려져도 멤버들 마음에는 상처가 남지 않을까요. 에효….

MBC <베토벤 바이러스>, 오는 1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동경드라마페스티벌에서 외국인드라마특별상 수상작으로 선정.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강마에는 그 사이 살을 너무 뺐더라구요.

고현정, 지난 13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대물> 제작사인 이김 프로덕션을 상대로 드라마 출연료 반환 여부에 대해 반소 제기. 고현정은 이김 프로덕션이 지난 4월 그가 <대물>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지만 <선덕여왕>에 출연했다는 이유로 계약금과 위약금 5억 6000만원을 지급하라는 계약금 반환 청구 소송을 낸 것에 대해 “<대물> 캐스팅 후 편성이 지연돼 <내조의 여왕>, <타짜> 등의 캐스팅을 놓치는 등 손해가 막심하다”며 맞소송을 냈다.
보도자료
그러다 결국 여자 대통령보다 더 강력한 미실이 됐으니 아주 손해는 아닌 것 같기도… ^^;

MBC <지붕뚫고 하이킥>, 지난 13일 TNS미디어코리아기준 전국 시청률 17%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보도자료
막장 설정도 없고 큰 소리도 안 내도 보여줄 거 다 보여주는 작품을 오랜만에 봅니다.

머라이어 캐리, 지난 13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부른 ‘I Want To Know What Love Is’와 ‘H.A.T.E.U.’를 립싱크로 진행. 머라이어 캐리는 녹화 시작 전부터 무대 위 사전 리허설을 비공개로 진행하는 등 많은 준비를 하는 듯 보였지만 결국 립싱크를 해 관객들을 당황시켰다고.
보도자료
관객들이 <지구촌 영상음악>에 온 것도 아닌데 공연 비디오 보는 기분이었겠군요;

그룹 에픽하이의 DJ 투컷, 지난 13일 결혼. 이날 결혼식에는 26일 결혼을 앞둔 타블로와 강혜정을 비롯해 타이거JK와 윤미래, 김창렬, 빽가, 알렉스, 윤하 등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했다고.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20년 뒤에 조단이 랩하고 투컷의 아이가 디제잉하나요?

SBS <천사의 유혹>, 지난 13일 TNS미디어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1% 기록. <천사의 유혹>은 이 날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중계로 결방될 예정이었으나 경기가 비로 노게임 선언 되면서 방영됐다.
보도자료
하늘은 두산을 버리고 김순옥 작가를 택하신 겁니까!!!!! ㅜㅜ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